판촉물 무조건할인,정찰가파괴,최대70%할인, 기업체후불, 24시간상담
굿모닝입니다.
전산 10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답례품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장바구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이거나 1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가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총 10,134건의 주문 요청 중 주문제작형 에코백이 차지하는 비율이 약 21%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돼 요즘 기업의 ESG경영 을 반영하고 있는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손난로 LED보조배터리는 겨울철 필요한 손난로의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용 보조배터리기능과 LED 램프 기능까지 총 3가지 기능이 가능한 20~30대 홍보를 위한 필수 판촉물 입니다.
창립기념선물 투명한 병에 다양한 칼라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막아주는 쉬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11월에 감사선물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송월 카운테스마라 포라인40 세면타올
송월 카운테스마라 포라인40 세면타올은 연말행사, 송년모임, 송년회, 돌잔치, 결혼식 답례품으로 꾸준한 인기 판촉물 입니다.
송월의 면사는 타사 면사에 비해 부드럽고 먼지가 적으며 세탁 이후에도 섬유 조직의 보존성이 높고
제품 고유의 색상을 오래 유지하는 우수한 천연 섬유로 유명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호텔판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할 제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이미지 하단에 있는 ‘샘플신청’버튼을 클릭,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결제를 마치시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제품은 샘플 신청이 불가능한 제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샘플가격은 개인적 용도의 낱개구매를 막고, 제품주문과 관련하여 실물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원활하게 샘플을 보내 드리기 위하여, 할인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으로 신청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제품 생산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일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맞춤 인쇄가 불가능하며, 배송일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